갑자기 컴퓨터를 구입하게 되어 제품을 골라보는 중 작은 책상에 딱 맞는 제품을 고르게 되었다.
MINI 사이즈 제품이 여려 회사에서 나오는데 그래도 레노버제품으로 결정하고 주문을 하게 되었다.
레노버사이트에서 직접하는 방법과 일반검색창에서 검색을 해서 주문하는 게 차이가 있는 부분이 있어 몇 가지 설명을 합니다.
레노버 사이트 LEVOVO.COM 에서는 기본 모델의 겨우는 주문을 하면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원하는 스펙을 변경을 하면 그때부터 생산라인으로 주문이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최소 1달 이상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그리고 레노버전문 판매업체에서는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먹힐만한 스펙으로 미리 회사에서 일정 부분을 주문해서 제고를 보유라고 판매를 하는 제품이라 빠르면 다음날에 제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원하는 스펙으로 다양하게 변경이 되지 않는 판매업체들이 종종 있다는 점입니다.
제가 레노버제품을 좋아 하는 이유 중 하나가 제품의 안전성이 좋다는 믿음이 있어서입니다.시절부터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해보았는 제품 만족도에서 무척 신뢰를 하는 제품입니다. 물론 중국으로 넘어간 게 안타깝지만 LG IBM이 계속 생산하거나 인수 했으면 좋아겠지만...ㅠㅠ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구매 시는 메인 보드에 고정되어 있는 기본스펙은 구입여력에 맞추어 최대한 고사양의 제품을 구입합니다. 그리고 메모리 SSD는 교체를 하는 게 가성비 면에서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ThinkStation P360 Tiny워크스테이션을 사용해보니 사용자의 만족도가 무척 좋습니다.일단 데스크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는데 소음도 적고, 열도 별로 나지 않는 게 사용자의 만족
그리고 작은 사이즈인데도 NOVIDIA 그래픽카드가 들어가 있어 좋습니다. 제품을 받아보면 너무 작은데 어떻게 다 들어갈 수 있는 싶을 정도로 작은 사이즈입니다.
제품이 도착해서 박스를 보니 조금 커서 사진과 다르게 제품이 큰가 했는데 안을 열어 보니 무선키보드, 마우스 한 세트가 함께 왔네요. 당연한건데 왜? 키보드, 마우스가 없을 거라고 생각을 했을까???
그리고 마우스 건전지를 넣는게 윗부분을 열어야 밧데리 넣는곳이 나오네요...
기존에 사용하던거와는 조금 다르네요...
제품을 열어서 설치를 해보니 다시 한번 사이즈에 만족했습니다.
작년에 구입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 제품구입을 고려해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라고 몇 자 적어 봅니다.
추가적으로 몇 가지 말씀드리면 본체 아래 받침은 별도 구매하셔야 됩니다.
그리고 무선키보드, 마우스의 수신기를 후면에 꽂으니 수신감도가 왜? 않좋은지 그래서 전면에 꽂고 사용 중입니다.
그리고 무선은 안테나가 따라오는데 그저 그런 것 같습니다..
댓글